저희 타워여성센터는 강남점과 여의도점, 광진점, 종로점의 4개 지점을 가지고 있으며, 국내에서 유일하게 8인 비뇨의학과 전문의 체제를 시행하는 여성 비뇨의학과 클리닉입니다.
1방광염, 만성방광염, 과민성 방광, 야간뇨를 치료하는 방광클리닉
2복압성요실급 수술을 치료하는 방광클리닉
3여성의 성치료와 여성수술을 치료하는 여성수술클리닉
4비뇨기계암과 혈뇨의 원인을 조기에 진단/치료하는 비뇨기암/혈뇨클리닉
5두피관리, 여성형 탈모 등을 치료하는 여성탈모 클리닉
이렇게 5개 여성 클리닉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위의 증상과 질환들은 대학병원에서 진료하는 것보다 더 간편하고 신속하게 진료함과 동시에 더 효과적인 치료가 가능한 증상과 질환들입니다. 위의 증상과 질환들에 대해서는 대학병원보다 더 나은 진료와 치료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타워비뇨의학과는 지난 10여 년간 비뇨의학과 개원가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해왔습니다.
타워 여성비뇨의학과와 타워비뇨의학과가 걸어온 길을 보면 남성/여성 비뇨기 질환에 대한 타워비뇨의학과의 노력을 알 수 있습니다.
2004년 – 타워비뇨의학과 강남점 개원
2004년 – 국내 최초 전립선 KTP 레이저수술 도입
2005년 – 남성갱년기분야/남성호르몬 Nebido치료 도입
2006년 – 개원의 최초로 여성비뇨의학과 분리하여 진료, 2인 전문의체제 완성
2007년 – 혈뇨 및 비뇨기암 검진 시작
2007년 – 요로결석센터 개원, Swl도입
2009년 – 개원가 최고의 음낭수술센터 도입, 3인 전문의체제 완성
2010년 – 여성비뇨의학과 요실금수술 1200례 돌파
2010년 – 비뇨의학과개원가 최초로 미국비뇨의학회(AUA) 구연발표
2010년 – 타워비뇨의학과 여의도점 개원, 2개 지점 5인 전문의체제 도입
2011년 – 타워비뇨의학과 광진점 개원, 3개 지점 8인 전문의체제 도입
2013년 – 타워비뇨의학과 종로점 개원
또한 타워비뇨의학과는 강남점과 여의도점, 광진점, 종로점 4개 지점을 운영하여 보다 많은 분들이 편안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4개 지점 모두 공동의 치료프로그램, 교육프로그램과 병원내부구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남성들은 남성전문 상담실장의 상세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으며, 수술시 의사와 남자 간호사만이 참여하기 때문에 편안한 분위기에서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성들은 여성비뇨 전문의사와 여성 전문 간호사의 자세한 상담 및 치료를 받으실 수 있으며, 여성전문 치료실 및 대기실은 독립적이고 개인보호가 가능합니다.
아늑하고 편안한 대기실은 남성대기실과 여성대기실로 구분되어 좀더 편안하고 안정된 마음을 유지할 수 있도록 배려하였습니다.
다년간 비뇨의학과 병원 및 성클리닉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는 남자 상담실장이 항상 자세하고 친절하게 궁금증에 대해 답변을 드리고 있으며, 여간호사와의 접촉을 불편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는 병원 방문시 접수상의 번거로움을 피하고 바로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여성분들 역시, 여성전문 간호사가 부끄럽고 이야기하기 어려운 질환에 대한 상담을 따로 해드리고 있습니다.
아름답고 친절한 여성 간호사들이 세심하게 환자분들의 접수와 안내를 돕고 있습니다. 검사결과나 간단한 문의에 대해서는 병원에 직접 오실 필요 없이 전화로 답변을 들을 수 있습니다.
강남점은 병원빌딩 내 충분한 주차 공간(120대) 지상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으며, 여의도점과 광진점, 종로점 역시 옆에 주차빌딩이 마련되어있어 편안하게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