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변이 자주 마렵고(빈뇨), 참기 힘들며(절박뇨), 참지 못하고 소변이 새는(절박성 요실금) 증상을 가진 "과민성 방광"은 전세계적으로 5천만명이상의 환자가 있을 것으로 추정될만큼 많은 여성들이 과민성방광으로 고통을 받 고 있습니다. 방광염 역시 호흡기감염 다음으로 흔한 질환이며, 특히 만성, 재발성 방광염으로 삶의 질이 급격히 감소됩니다.
“복압성요실금”과 함께 “과민성방광”은 너무나도 불편하지만, 쉽게 얘기하지 못하고 숨기고 싶은 대표적인 질환 입니다. 심지어는 자신감 상실, 성격의 변화나 우울증등의 증상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마음놓고 드러내지 못하 고, 쉬쉬 숨기기 때문에 점점 더 많은 여성들이 남모르는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타워 여성비뇨의학과 과민성방광클리닉은 요실금치료와 함께 과민성방광, 재발성 방광염에 대한 전문 적인 치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단순한 약물치료가 아니라 근본적으로 배뇨습관을 개선시키고 과민성 방광을 완치하기 위한 타워여성비뇨의학과만의 행동치료법들을 시행하여 수많은 여성분들이 배뇨장애 고 통없이 편하게 일상생활을 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여성비뇨의학과 전문클리닉에 맞추어서 여성치료사, 여성 만을 위한 편안 한 공간과 대기실에서 편안하게 치료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제 타워 여성비뇨의학과에서 혼자만의 고민을 해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