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여성비뇨의학과 본문 바로가기

타워여성센터 로고이미지

1 2 3
의료진소개 퀵메뉴 버튼 요실금의 진실 퀵메뉴 버튼 만화로 보는 여성비뇨기과 퀵메뉴 버튼 동영상으로 보는 요실금 수술 퀵메뉴 버튼 요실금 체험후기 퀵메뉴 버튼 퀵메뉴 버튼 강남점 전화번호 010-6831-7671 퀵메뉴 버튼 여의도점 전화번호 02-786-6633 퀵메뉴 버튼 (강변점)동서울터미널점 전화번호 02-456-6646 퀵메뉴 버튼 종로점 전화번호 02-2277-6699 퀵메뉴 버튼 온라인 상담 퀵메뉴 버튼 온라인 예약 퀵메뉴 버튼
   HOME - 성의학 클리닉 - 음핵(클리토리스)노출술이란?
타워 성의학 클리닉 소개 여성진료에 대한 모든 고민!! 이제 타워여성클리닉에서 모두 해결하세요
음핵 (클리토리스)은 남성의 페니스에 해당하는 여성의 구조물로 성적 자극에 의해 발기, 충혈되며 여성의 외부 성기 중 가장 성감이 높은 부분입니다.
방어막 역할을 하는 포피로 둘러쌓여 있는데 이것이 너무 과도하거나 늘어져 있으면 성감이 떨어지게 됩니다. 이 포피를 벗겨주어 오르가즘을 잘 느끼도록 도와주는 수술이 클리토리스 포경수술입니다.
수술은 부분마취로 진행되며 20-30분 정도 소요되고 수술시 통증은 거의 없습니다. 물론, 수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수술 후 한두번만 내원하시면 됩니다.
수술후에는
음핵(클리토리스 노출술) 후 주의사항
  • 1-2회 가량 외래를 방문하시면 됩니다.
  • 며칠간 약물복용을 하시면 됩니다.
  • 수술후 일상생활을 하시는데 불편함이 없으며 성감확대치료 프로그램을 통해 음핵주위의 신경발달을 촉진시켜 자극시 더욱 예민해져 성관계때 쉽게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